본문 바로가기

풍경

오늘 아침 눈 온후 풍경... 설경이라고 해야할까요? 정말 예뻐요 ㅎㅎ

아침 출근길... 추위와 함께..


눈이 왔었는 지 


설경을 선물해주었네요..



원래는 더 예쁘고 멋진 장면들이 몇번 있었는데..


손시려워서..


사진 찍기를 포기한 적이 (몇번.. 쿨럭..) 있었네요 ㅎㅎ



약간은 빙판길...


그래서 조심조심..


넘어지면 다쳐요 ㅠㅠ



어때요?


눈꽃 핀 설경.. +_+


같이 보려고 담아왔어요 ㅎㅎ


아침 눈 온후 풍경...


제 마음속에서는 설경이었던 아침 풍경 ^^


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ㅎ


'풍경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충남 태안 만리포해수욕장의 가을바다 풍경!  (0) 2013.11.22
태안 만리포해수욕장.  (0) 2013.11.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