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좋아하는거♪/드라마

별에서온그대_140115_김수현,전지현,유인나,박해진,신성록

 


별에서 온 그대

정보
SBS | 수, 목 22시 00분 | 2013-12-18 ~
출연
전지현, 김수현, 박해진, 유인나, 신성록
소개
1609년 (광해 1년), 조선왕조실록에 기록된 비행물체 출몰에 관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작가의 엉뚱하고 황당한 상상이 더해진 ...
글쓴이 평점  

 

정말 재미있는 별에서 온 그대_140115

 

본방사수 성공!!!

 

경축!!!!

 

딴짓하다가 못볼뻔했네 ㅋㅋㅋㅋㅋ

 

어제 오늘은 전지현씨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가 검색에 뜰 정도로

 

별에서 온 그대가 인기가 있다는 반증을 한듯해요

 

근데 김수현씨가 전지현씨를 설득하고 설득해서 ㅎㅎ

 

성사를 시켰다고 하네요~!

 

베를린, 도둑들에서 흥행에 성공을 해서

 

다음 영화를 준비하고 있었다고 하는데 김수현씨와 제작진이 열심히 설득을 해서

 

포기하지 않고 별에서 온 그대에 전지현씨가 나오게 된 것에 무한한 감사를...

 

이번은 진짜 대박인듯..

 

전지현씨도 대박~!

 

김수현씨도 대박~!

 

유인나씨는 이번에 착한악역?! 대박!!

 

박해진씨 해바라기바보! 밉지 않은 바보!!

 

신성록씨는 그냥 처음부터 끝까지 이중인경 캐릭터! 대박!!

 

그리고 신성록씨와 카카오톡캐릭터를 같이 올려놓으면서

 

내가 별에서 온 그대에 집중을 방해하는 그대들..

 

진정 사랑합니다♡

 

님들도 대박..

 

어쩜 그런걸 찾니.. 능력자야... ㅎㅎ

 

오늘은 앓아누웠던 김수현씨를 시작으로 알콩달콩함을 보여주다가

 

슝슝..

 

티격태격하기도 하고..

 

김수현씨와 전지현씨의 다툼도 볼 수가 있었고..

 

이 와중에 깨알같이 전지현씨를 보호하고 신성록씨에게 경고를 받기도 하고..

 

다시 경고를 하기도 하는데~?

 

오상진씨랑 아 형사역할 맡으신분 성함이 기억이 안나네..

 

그분도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주고 계시는

 

그리고 유인나씨랑 박해진씨는 잘 될듯~~~하다가

 

다시 초치는 분위기로 선회!!

 

이러고 끝났어!!!!!

 

왜!!!

 

재미있을때 끝나!!! ㅠㅠ

 

아 내일 별에서온그대도 챙겨봐야겠다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