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좋아하는거♪/예능

불후의명곡 157회

정말 요새 매주 빠짐없이 보는 예능이 있다면...

 

불후의명곡이 아닐까 싶어요~!

 

그만큼 많은 분들에게 향수와 함께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시간을 준다는 의미겠지요?

 

늦었지만 지난 번에 했던 불후의명곡 157회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~!

 

 

 

 

많은 분이 참여를 해주시는데~

 

덕분에 매주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게 아닐까 싶어요~!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현우씨의 무대 ㅎㅎ

 

정말 좋았어요~

 

그리고 여러 모로 노력을 하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는데요~!

 

자연스러우면서 듣기 좋은 목소리를 가진 이현우씨가 불후의명곡 157회를 넘어서 우승을 언제 할지 지켜보는 재미도 있는 것 같아요 ^^

 

 

 

 

 

 

마음을 찡하게 만들어주는 알리씨인데요~!

 

안방마님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좋은 노래를 들려주신~♬

 

정말 좋아요! ㅎㅎ

 

 

 

 

색다른 감성을 볼 수 있었던 불후의명곡 157회의 알리씨의 "싫다 싫어"였어요

 

정말 감성이 꼭 담긴 느낌이었네요~

 

감사해요~! 좋은 노래 들려주셔서 ^^

 

 

 

 

 

 

불후의명곡 157회에서 첫 출연을 하신 한지상씨~!

 

뮤지컬계의 스타답게~ 정말 파워풀하고~

 

한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열정적인 무대를 보여주셨었어요 ㅎㅎ

 

 

 

 

 

첫 출연에서 한지상씨 첫승을 거두시네요~! ㅎㅎ

 

대단합니다~! 뮤지컬 배우분들 정말 멋지신거 같아요 ㅎㅎ

 

 

 

 

 

정통파 발라더 이세준시의 찬찬찬을 들어보실 수가 있는데요~!

 

불후의명곡 157회에서도 최선을 다하시는 모습에..

 

그리고 그.... 집중할 수 밖에 없는 목소리에...

 

눈을 감고 듣게 되는 그런 부분이 있던 거 같아요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처음으로 한복을 입지 않고 무대에 오른 박애리씨의 무대를 볼 수가 있는데요

 

남편분인 팝핀 현준씨와 함께 환상적인~

 

그리고 판타스틱하면서 퓨전적인 무대를 보여주셨어요 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불후의명곡 157회에서 팝핀현준&박애리 부부의 무대를 통해서

 

동서양의 문화가 합쳐지는 듯한 느낌을 받았으니까요 ^^

 

못보셨다면 꼭 다시 보시길 바래요 ^^

 

 

 

 

 

기억하시나요?

 

70~80세대분들? GOD 데뷔를 하고... 아기 재민군이 이제 고등학생이 되어서

 

팝핀현준&박애리 부부와 함께 무대에 섰습니다~!

 

여러 생각이 들게 해준 불후의명곡 157회네요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재치있는 홍경민씨의 무대였는데요~!

 

역시 홍경민이다! 센스있고 재미있는 음악으로 노력하시는 모습이~!

 

너~~~무 보기 좋았습니다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정말 대박입니다요!!

 

꼭 보셔요 ㅋㅋㅋㅋㅋ

 

홍경민씨의 뭐야뭐야~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너무 이펙트가 강했던 무대 뒤에 남은 분은 이수영씨였는데요~!

 

또 어떤 매력을 선보이실지 궁금했네요~!

 

불후의명곡 157회 지켜보자구요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잔잔한 시작으로~! 역시 이수영이다!!라는 생각을 들게 해주셨는데요~!

 

와 이런 변신도 가능하구나!!

 

멋지다!! 아름답다라는 생각을 가지게 만들어주시네요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다들 독기를 품고 ㅋㅋㅋ 불후의명곡 157회를 준비하신 거 같아요 ㅎㅎㅎ

 

대단들하셔요~! 덕분에 흥겹게 집에서도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(이미지출처 : 불후의명곡 157회 방송)

 

많은 노력과 준비를 통해서 단3~5분 노래 한곡을 위해서 준비를 하시는 가수분들에게

 

뜨거운 박수를 보냅니다..

 

덕분에 즐겁고 기분 좋은~♬ 시간을 보낼 수가 있었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~!

 

우승하신 분과 그렇지 못했지만 최선을 다해주신 가수분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싶어요~! 

 

아자자!!화이팅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