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내 이야기/일상생활속이야기

내 친구는 요리사!! 명란파스타 킹크랩파스타 두둥!!

안녕하세요 ㅎㅎ

친구가 불러서 친구네집으로 슝슝 ㅋㅋ

요리사 친구 짱!!

히히

오늘의 요리는 명란파스타와 킹크랩파스타 되시겠습니다.


위 메뉴가 킹크랩파스타 ~
맛남맛남 ㅋㅋㅋㅋ

내 스탈이야 ㅎ

면도 집에서 만들었다고 하더라구요 ㅎ

난 이런거 못하는뎅 부러움 ㅠㅠ

이 메뉴는 명란파스타 ㅎ

짭쪼름해서 맛남 ㅎ
갠적으로 내 취향은 아니었으나...

맛은 있다는 것이 함정카드 ㅋㅋㅋ


어때유 명란파스타 잘 보이시나용??

두둠한 면도 맘에 들고 ㅎㅎ

밥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겠다는 생각에
밥도 달라고해서 쓱쓱 먹었다는거 ㅎㅎ



킹크랩파스타는 살짝 매콤해서 내 스타일 ㅋㅋㅋ

좋아 ㅋㅋㅋㅋ
완전 내스타일 ㅋㅋㅋ

밥에 비벼먹어도 맛남 ㅋㅋㅋㅋ

명란파스타에 관자도 들어가 있어서 식감도 짱맛 ㅋㅋㅋㅋ

역시 요리사 친구 짱임여 ㅋㅋㅋㅋㅋ


이 메뉴는 킹크랩파스타

하핫!!

저 속살 대박 ㅋㅋㅋㅋㅋ

넘나 맛있는거 ㅋㅋㅋ


자~ 후기를 남겨야겠지요??

명란파스타!
짭쪼름하먄서 고소한 맛 그리고 쫄깃한 관자의 식감까지 굿굿...

공기밥과 함께라면 한끼 식사 끝.... ㅋㅋㅋ



킹크랩파스타는 매콤한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ㅎ
넘 매운 덧도 아니고 매콤하면서 ㅎㅎ

느끼한 점이 히나도 없어서 한국사람 누구라도 좋아할 수 있는 맛이었어용 ㅎ

둘다 밥에 비벼 먹으면 맛있다는 점 ㅋㅋ

오늘도 맛나게 먹었습니다.
친구야 싸릉한다 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