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취미생활†/동적인취미

YG 유니세프 후원 걷기대회

안녕하세요 지기후입니다 ㅎㅎ

2주전에 산책 다녀오는 길에~

노래 소리가 들려와서 한번 가보았어요 ㅎ

사람이 많이 모여있더라구요~

덕분에 차승원 션을 비롯해서 몇몇 연예인들도 보고 ㅋㅋ

그랬답니다.


사진은 그냥 찍은거였어요....

차승원 션은 알겠는데 나머지분들은 이름까지 기억을 하지 못한 ㅠㅠ

나도 아재가 된 느낌 ㅋㅋ


여성분들은 엄청 소리지르던데 ~

 아이돌이겠죠?

나는 잘 모르니 크흙.....


이날 산책 다녀오면서 마포농수산물시장에서 회 사다가

저녁에 회 덮밥해먹어요 ㅋㅋㅋ
완젘 맛나 ~~~

이런 재미로 산책 가는거죵 ㅎㅎ

'취미생활† > 동적인취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점심시간 산책길 >_<  (2) 2013.11.14